마음향기병원


 
  2021년 종무식 인사
 작성자 : 홍보담당자
작성일 : 2021-12-31     조회 : 240  

  2021년 종무식 인사

한해를 돌이켜보면 코로나로 시작해서 코로나로 마무리 한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혼란과 외부와 단절된 환경 속에서도 환자의 안전에 큰 문제없이 무사히 한해를 보낸 것은 모든 직원 여러분들께서 공동체 의식으로 일관된 감염예방 노력과 헌신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환자의 안전에는 누구라 할 것 없이 모든 직원 분들께서 애써 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매년 종무식에서는 창립기념행사의 일환으로 한 해 동안 수고해주신 직원 분들에 대한 평가와 포상식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올해는 코로나라고 하는 특수한 상황에서 함께 모여 특정 직원 몇몇 분들에 대한 감사의 포상을 하기 보다는 애써주신 모든 직원 분들의 수고에 위로를 드리고 싶습니다.

올해를 시작하면서 계획한 의료 환경 개선 노력은 코로나로 일부 차질이 생겼지만 법인 경영의 상시적 사명으로 내년에도 지속해 나가겠습니다. 의료 환경 개선은 단순히 시설환경에 국한되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 모두의 전문적 지식과 자세를 시대에 맞추어 가고 발전시켜 나아가야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상황으로 보다 다각적인 단체 활동에 제약이 따랐지만 이를 극복할 수 있는 노력 또한 지속적으로 강구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만이 할 수 있다는 핵심가치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다짐한 올해도 오늘로서 마무리 되지만, 새해에도 직원 여러분과 함께 환자와 가족을 위한 질 높은 의료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종무식 인사를 갈음하고자 합니다. 끝으로 함께해주신 모든 직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리며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행운이 새해에도 변함없으시길 기원 드립니다. 한 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병원장  김종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