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향기병원


 
  낮병원 [지구의 날] 행사
 작성자 : 홍보담당자
작성일 : 2022-04-22     조회 : 655  


<낮병원 지구의 날 행사 - 안녕 지구?>

통합재활팀에서는 4월 22일(금)에 지구의 날을 기념하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하여 '안녕 지구?' 행사를 실시하였습니다.
행사에는 스티커 퀴즈판, 행사 주제 초성 퀴즈와 같이 다채로운 활동이 이루어졌습니다. 참여한 회원들은 환경을 보호하는 방법을 공유하고 ‘지구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행사 당일에는 ‘지구의 날’에 걸맞은 영화로 ‘월E’를 시청하였습니다. ‘월E’는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낱낱이 보여주고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영화로 시청한 회원들도 환경을 보호해야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며 영화 소감을 서로 공유하였습니다.
영화를 시청한 후에는 직접 환경을 보호하는 방법을 실천하는 이벤트를 실시하여 실천 기회를 마련하고 실생활에 적용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벤트 당첨 상품 및 ‘안녕 지구?’ 행사에 전 회원에게 전달된 상품도 행사 주제와 걸맞은 친환경 제품으로 구비되어 본 행사가 추구하고자 하는 의미를 전달하는데 일조하였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은 “지구의 날을 처음 알게 되었고 행사 상품도 친환경 제품이라서 좋고 신기해요.”, “환경을 보호해야겠다고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고 저부터 실천하겠습니다.”와 같이 행사에 대한 만족감과 환경보호 실천의지를 보였습니다. 앞으로도 의미 있고 다채로운 활동을 통하여 낮병원 회원들의 재활에 힘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