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향기병원


 
  병동 '굿바이 2022 듣기 좋은 라디오' 송년행사
 작성자 : 홍보담당자
작성일 : 2022-12-31     조회 : 605  


<병동 송년행사>

병동에서 12월30일(금) '송년행사 굿바이 2022 듣기 좋은 라디오' 를 진행하였습니다.
행사1부는 직원 송년사로 시작하여 한해의 병동행사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고, 또한 사회적인 이슈를 다루며 사회적인 관심과 새로운 정보를 공유한 시간이었습니다. 
2부에는 환우분들이 적어주신 사연을 통해 감사함을 표현하며 전달해드렸습니다. 올해는 각 병동에서 우수환우를 선정하여 시상하고 프로그램에 참여도가 높으신 환우분들에게도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상품권을 드렸습니다. 환우들은 생각지 못한 상을 받아 기뻐하시는 모습 보이셨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많은 분들이 다양한 상품을 받아가셨습니다. 특히 라디오를 진행하는 내내 많은 환우분들이 열띤 호응으로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고 저희들도 기분좋게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상품을 받지 못한 환우들에게도 병동 전체 간식(핫도그)과 텀블러를 제공하였고 환우분들은 . "선물을 받아 기분이 좋습니다.","핫도그가 맛있었어요."등과 같이 소감을 나누며 모두가 즐겁게 송년행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송년행사에 협조해주신 의료지원팀, 간호팀과 끝까지 라디오를 청취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22년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