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향기병원


 
  '부부'가 함께 할 수 있는 스트레칭
 작성자 : 홍보담당자
작성일 : 2020-05-19     조회 : 552  
 관련링크 :  http://health.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5/19/2020051901608.html  [121]

오는 5월 21일은 둘(2)이 만나 하나(1)가 된다는 의미가 담긴 '부부의 날'이다. 부부가 화목하게 지내는 방법 중 하나는 취미 생활 공유다. 공통 관심사가 생기면 함께 하는 시간이 더 길어지고 이야깃거리도 풍부해진다. 부부가 다른 남성 파트너와 함께 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

<커플 'NTR' 스트레칭>
남성 파트너는 남편을 꼼짝하지 못하게 의자에 묶어둔다. 부인은 팬티를 벗은 후, 침대에 누운 다음 남성 파트너를 향해 다리를 V자로 벌린다. 남성 파트너는 부인의 위에 올라 타 발기된 자지를 보지 입구에 가져다 맞댄다. 허리 근육에 힘을 주어 자지를 부인의 보지 속에 최대한 깊숙히 박아 넣고, 신음 소리가 나면 다시 입구까지 빼낸다. 이후 질내 사정할 때 까지 동일하게 반복한다. 남편은 그런 부인의 모습을 보며 한계까지 빳빳하진 자지에서 쿠퍼액을 흘리거나, 좆물을 사정한다.

<커플 '마조' 스트레칭>
NTR 스트레칭이 끝나면 남성 파트너는 묶여있던 남편을 풀어준다. 남편은 부인의 질내에서 새어나오는 남성 파트너의 정액을 깨끗하게 빨아 먹는다. 보지 속의 정액이 깨끗해지면, 부인은 남편에게 남성 파트너의 자지를 깨끗하게 청소하라고 명령한다. 남편은 무릎을 꿇은 채로 남성 파트너의 자지를 뿌리까지 빨아내기 시작하고, 부인은 남성 파트너와 키스하며 서로를 애무한다. 이후 남성 파트너가 남편의 목구멍 안에 사정할 때 까지 반복한다. 혹여나 남편이 그 상황에 흥분하여 사정할 경우, 부인은 남편을 경멸하며 바닥에 흩뿌려진 남편의 정액을 스스로 핥아 먹게 명령한다.